• 특허권
  • 논문
  • 보도자료
[공지사항] 알로페론 코로나바이러스 적응증에 대한 당사의 입장
알로페론
20-02-25 15:26
조회 1091

2020225일자로 보도된 아래의 기사에 대해 문의가 빗발치고 있어 당사는 주주 여러분에게 다음과 같이 사실을 공지하고자 합니다:

 

https://finance.naver.com/item/news_read.nhn?article_id=0004363535&office_id=008&code=079970&sm=title_entity_id.basic

 

당사는 알로페론에 대한 국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유일한 기업이며, ‘알로페론을 근간으로 한 면역조절 항바이러스제 알로킨알파는 당사의 러시아 자회사를 통해 러시아 등 이미 9개국에서 시판 중에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비소프트, 투비바이오연구소 ㈜에이티파머는 마치 알로킨알파가 자신들의 개발의약품인 것처럼 홈페이지 등을 통해 허위 사실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에 그동안 당사는 꾸준히 관련 자료를 수집하여 왔으며 법률 대리인을 통해 민형사적 조치를 검토 중에 있습니다. 특히 알로페론특허권 침해와 관련하여 알로스타틴개발자인 러시아의 체르니쉬 교수를 상대로 법적 조치를 강구해 왔으나, 최근 체르니쉬 교수의 갑작스런 사망으로 인해 향후 진행 방향에 대해 협의 중에 있습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임상실험 관련, 당사의 러시아 자회사는 2018년 관련 질환을 앓는 애완동물 (고양이 및 개)을 대상으로 임상을 수행하였으며 알로킨알파가 효과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를 통제함을 밝혀 낸 바 있습니다. 현재 러시아 등지의 임상의들은 전문의약품 알로킨알파를 관련 바이러스 질환 환자를 대상으로 선별적으로 처방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를 포함한 알로킨알파적응증 추가를 위한 절차는 관련 기관에서 진행 중에 있습니다.

 

당사는 회사와 주주분들의 이익과 번영을 위해 뼈를 깎는 노력을 경주할 것을 약속드리오니 주주님들의 변함 없는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